madam X

인테리어_기초 [주방인테리어-딥그린] 본문

Ha

인테리어_기초 [주방인테리어-딥그린]

madam X 2022. 7. 16. 10:13
반응형

안녕하세요 @0@

주방은 여자들의 로망이다.

나 또한 여자....?... 여자니까... 여자 맞다.. 나..

인테리어의 관심도 없던 나에게 처음 인문 할 계기를 만들어준 것 또한

주방 인테리어이다.

이번 22년 시즌 pick 컬러는 딥 그린이다.

이케아 주방-딥그린

주방은 화이트 키친이라는 로망이 있었다.

하지만 화이트 키친은 게으름뱅이 나에겐

그냥 사진으로 감상해야 하는 이상적인 주방이었다.

딥 그린으로 결정적인 것은 조명 색과 장판 색깔과도 관련이 있다.

조명이 비출 때 컬러의 더 멋스럽게 보일듯하다.

장판 컬러도 우드 색으로 결정한지라..

난 더더욱 딥 그린에 올인할 수밖에 없었다..

 

딥 그린은 주방에 전체적인 무게를 실어주며 안정감을 주는 컬러이다.

이번 주방 컬러를 그린으로

생각 한 뒤 그린에 맞는 가전도 들여와야 한다고 생각했다.

나는 깔맞춤을 너무 좋아한다....

그래서.. 가전도.... 그린..

그린으로 결정했을 때 실버를 할까 생각도 했다.

하지만 그린을 포기할 수 없었다.... 

LG 오브제 컬렉션에 식기세척기 솔리드 그린이 있었다.

LG 오브제 컬렉션 스펙은

용량 : 3~5인 가구용 (12인용) 
솔리드 그린 설치 타입 
빌트인 전용 제품 구분 : 스팀 + 열풍건조 
UP 가전 : O

이번 가전은 LG로 갈 예정인가 보다..

LG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딥 그린은 골드 색상과 잘 어울리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올드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안정감과 무게감이 있어서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쓸 수 있을 듯하다.

 

printerest- 출처

연 한그린 같은 경우 무채색이 썩인 그린을 선택해 보시면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면서 가벼워 보이지 않는다.
딥 그린스타일은 프렌치 스타일도 잘 어울린다.

골드 소재의 가구나 소품을 매치하면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한 컬러인듯하다.

 

나의 예산과 취향을 잘 고려한다면 

품격 있는 인테리어 꾸밀 수 있다.

더 많은 인테리어 정보를 가져와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