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 X

범계술집[별빛에취한제주바다] 본문

FD

범계술집[별빛에취한제주바다]

madam X 2022. 7. 26. 23:26
반응형

안녕하세요@0@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범계역 안에 있는
별빛에 취한 제주 바다라는 곳이다.
오랜만에 이런곳을 가다니 너무 행복해졌다.

제주 바다 입구는 이렇게 제주 냄새가 풍기는
인테리어를 만들어놨다.
입구만 봐도 벌써 제주를 온 느낌인거 같았다.


제주바다의 인테리어는 내 마음에 쏙 들었다.
깔끔하면서 인펙트가 있어서
제주 감성을 더 돋보이게 했다.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았어서 소심한 나에게는
적합 한 기계였다!
키오스크에 메뉴가 다 나오고 하니
직접 시키는거 보다 더 많이 시키는 느낌이었다.
사실... 문명에 어두웠던
나는 너무 신기해서 더 주문한 것도 있다..

제주바다 풍경을 스크린에 담아 하이볼과 칵테일을 한잔씩 시켜보았다.

돌담이 정말 제주도를 너무 가고 싶게 만들었다..
인테리어를 잘하면 정말 그곳에 가지 않아도 느낄 수 있다는 게 너무 신기하다.
사람에 감성을 잘 이끌어내는 것도 인테리어의 장점인 듯하다.

나의 소주 안주 pick은 낙곱새와 로제 파스타였다.
전체적을 달긴 하지만 맛있었다. 단맛을 원치 않으시면 탕 종류를 시켜도 좋을듯하다.
칵테일도 조금 도수가 낮은 듯해서...
진로를 추가해서 먹었더니... 술이 계속 들어갔다..
과한 음주는 몸에 해로우니.. 절주 해야겠다.
하지만 오늘은 아닌 걸로... 일단 나는 먹어야겠다..
전체적인 분위기랑 서비스는 만족했다.
범계에서 제주를 찾는다면 방문해도 좋다!

체인점으로 있는 하다.
가까운 곳으로 방문하면 제주를 느낄 수 있다.
평일에 방문하면 웨이팅이 없을 거 같은데...
주말에는 웨이팅이.... 있을 거 같다.
눈치게임에서 꼭 승리하길 바랍니다.

반응형

'FD'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평촌맛집[가마루강정]  (14) 2022.08.04
범계맛집_REAL CAKE  (7) 2022.07.30
안양_맛집[우리할매떡볶이-비산점]  (9) 2022.07.23
안양맛집_꽈페[꽈베가 카페]  (12) 2022.07.21
안양_맛집[산마을 우물가]  (0) 2022.07.1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