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 X

안양맛집_꽈페[꽈베가 카페] 본문

FD

안양맛집_꽈페[꽈베가 카페]

madam X 2022. 7. 21. 12:00
반응형

안녕하세요@0@

 

오늘은 디저트 카페를 소개하려 한다.

요즘 핫한 K디저트인 꽈배기를 먹기 위해서
점심밥을 두둑하게 챙겨 먹고 길을 나섰다!!

범계역점 꽈페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대로 217 112호이다.

병천순대 뒷 건물에 있어서 찾기가 쉬웠다.

꽈페 간판도 고급스러워 보였다...

조금 협소하지만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다.

원색 소품으로. 포인트를 눈 감각적인 인테리어 한가운데
화려한 꽈배기들이 진열되어있다.
연남동에서 알게 된 카페를 안양에서
보다니!!!!
더욱더 가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색감 자체가 너무 예쁜 인테리어인 듯하다
조명에서 배웠던 레일 조명이
벽과 포인트 간판을 비추어주니
전시관 같은 느낌이 살짝 들었다..

간판이 돌아가며 색깔이 바뀌니
인테리어 효과가 좋은듯하다!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가득 있어
감성을 더욱 느낄 수 있었다!!

꽈배기의 종류도 엄청 많았다.

내가 먹은 건 브라운 치즈, 유니콘, 갈릭버터를 시켰다.

나머지 하나는 이름이 기억나지 않아서.. 패스했다.

 

 

달콤한 꽈배기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정말 찰떡의 만남인듯하다.

어쩜 커피도 이렇게 맛있을 수가!!! 

이럴 줄 알았더라면..... 

밥을 조금만 먹을걸 그랬다...  너무 우걱우걱 밥을 먹고 와서.... 

남기고 온 걸 후회했다..

외국 느낌 나는 간판을 보고 지나 칠 수 없어서..

커피와 함께 사진을 찍었다.

전체적인 분위기와 맛은 좋았다.

다시 방문의사를 묻는다면 난 다시 갈꺼같다.

가격은 조금 나가긴 하지만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었기에

선물로 좋을듯하다.

 

 

 

 

반응형

'F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범계술집[별빛에취한제주바다]  (2) 2022.07.26
안양_맛집[우리할매떡볶이-비산점]  (9) 2022.07.23
안양_맛집[산마을 우물가]  (0) 2022.07.18
동탄_맛집[팔각도]  (0) 2022.07.18
Food_오늘의메뉴  (2) 2022.07.1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