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am X

이번휴가는 지맨카라반! 본문

FD

이번휴가는 지맨카라반!

madam X 2022. 8. 6. 16:29
반응형

안녕하세요 @0@
이번 휴가는 관광을 가기보다는 휴양 느낌으로 쉬어갈 수 있는 느낌으로 콘셉트를 잡았다.
아이들도 좋아하는 카라반을 선택!
다행히 집 근처에 유원지에 카라반 자리를 얻을 수
있었다!

처음 예약할 때 주차를 고민했는데 사장님께서 주차 걱정은 하지도 말라고 그리고 조망보다는 잔디 밭쪽이 수영장이랑 가까워서 편하실 거라고 하셔서 조망으로 예약했지만 잔디 쪽 카라반으로 변경해셨다!!
원래는 남편이랑 휴가를 반반 쓰기로 해서 혼자 데려갈 생각에 숯불은 생각도 안 했는데 휴가 변경 바꿀 수 있어서
같이 갔다.


지맨 카라반은 여름 수영장을 open 한다.
2022.6.4부터 이용 가능!
이번 여름 지맨 카라반에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었다!
입실시간
3:00
퇴실시간
11:00이다..
퇴실시간 초과 시 1시간당
3만 원이다.
게스트로 초대할 수 있는데
최대 성인 2명까지만 가능하다.
추가 요금은 만원


수영장 이용 시 각자의 개인용품을 챙겨 오면 된다.
튜브를 넣는 기계를 안 챙겨 온 나…
가실 분들은 … 챙겨가세요…
너무 힘들었다…


수영장 앞에 카라반이 있고 카라반 앞에서
고기를 구워 먹거나 음식을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좋았다.
물놀이 이후 배고프니까
라면을 끓여먹거나
쉬고 갈 수 있으니!!
너무 좋았다!!


이곳이 정말 좋은 점은 쉴 수 있는 곳이
많다는 점!!
침대도 아이들의 선택할 수 있는 곳이어서
이곳에 장점인 것 같았다.
우리 첫째의 로망 이 층 침대!!
로망을 이룰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한다.
카라 반안에 에어컨이 있었지만
시원하지 않아 의아했다.
결국 사장님께 전화로 SOS!!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에어컨 리모컨에
조작법을 알려주셨다!!
그 후
우리는 시원하게 에어컨을
느낄 수 있었다고 한다.


화장실도 부엌과 뜨거운 물이
바로 나와서 화상 입을 거 같았다!
뜨거운 물 사용할 때는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물놀이를 하고 난 뒤로
배고픔이 두배가 됐다.
우리는 몸을 재정비하고
식사 준비를 했다.


오늘의 메뉴는 트레이더스용
삼겹살 바비큐와
부대찌개이다!
우리는 숯불을 이용하지 않고
코베아 구이 바다를 사용하였다는 점..
캠핑의 꽃은 불멍과 바비큐라고 하지만
너무 더워서 그건 그냥 안 하는걸
아이들과 합의를 봤다.
즐거웠던 하루는
이렇게 저물어갔다.

지맨 카라반파크를 찾아가시려면
네비로 주소 검색을 하시고 오면된다
경기 안양시 만안구 예술공원로 213

총평.
사장님이친절 최고
분위기 최고
카라반 상태 최고
수영장 상태 최고

반응형

'F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범계맛집 _ 유미카츠  (9) 2022.08.23
[군산맛집]한일옥을 소개합니다.  (14) 2022.08.10
평촌맛집[가마루강정]  (14) 2022.08.04
범계맛집_REAL CAKE  (7) 2022.07.30
범계술집[별빛에취한제주바다]  (2) 2022.07.26
Comments